UPDATED. 2024-04-26 22:11 (금)
롯데온, 추석 선물 사전예약 시작
상태바
롯데온, 추석 선물 사전예약 시작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8.2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롯데온이 추석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25일 롯데온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사전예약 기간 중 행사 상품 10만 원, 30만 원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만 포인트 한정 각 1만 원, 3만 원 상당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해준다"며 "더불어 명절 사연 응모 이벤트를 통해 총 15명에게 롯데상품권 및 한우세트를 증정한다"고 소개했다.

롯데온은 이번 추석 테마를 ‘집에서 건강하게! 선물은 간편하게!’로 정하고, 건강과 간편 서비스라는 주제에 맞춰 추석 상품을 운영한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건강상품을 제안한다.

롯데온이 추석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롯데온 제공]

더불어 이번 추석에는 온라인 주문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다중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중배송 서비스는 구매한 상품 수량만큼 여러 명에게 선물 발송 가능한 서비스로 결제 전 주문 단계에서 최대 100개까지 받는 사람의 주소 입력이 가능하다.

또 온라인에서 대량 구매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대량 주문 전용 서비스’도 선보인다. 100만 원 이상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주문서 양식을 다운 받아 이메일로 보내면 해당 MD에게 전달된다. 해당 MD는 가격을 책정해 고객에게 회신하고, 고객은 생성된 개인 결제창에서 결제를 하면 대량 구매 절차가 끝난다.

한편 롯데온은 사전예약 기간에 ‘명절 사연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은 대상, 받고 싶거나 갖고 싶은 선물 등을 롯데온 게시판에 남기면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사람 10명과 추첨을 통해 뽑은 5명 등 총 15명에게 롯데상품권 20만 원과 10만 원 상당 한우세트를 증정한다.

지경 롯데e커머스 마케팅2팀장은 “언택트로 인해 올해 추석 선물 키워드는 ‘건강’과 ‘온라인’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롯데온에서는 건강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하고 발송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