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9 22:49 (화)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유튜브 방송 '썰루션 시즌8' 시작
상태바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유튜브 방송 '썰루션 시즌8' 시작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09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넷마블이 대표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을 앞세운 유튜브 방송을 재개한다.

권영식, 이승원의 넷마블은 9일 “넷마블네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의 유튜브 방송 '썰루션 시즌8'을 9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년 5월부터 시작한 ‘썰루션’은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게임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리니지2 레볼루션’만의 토크 방송이다.

넷마블은 9일 “넷마블네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의 유튜브 방송 '썰루션 시즌8'을 9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패널로는 개그맨 김기열, 게임해설가 정인호, 게임캐스터 단군, 스트리머 플라가 참여하며 이번 시즌 신규 패널로 카라 허영지의 친언니이자 아나운서 허송연이 출연한다.

시즌8에서는 최고등급 LR장비 제작 재료가 생방송 중 선착순 쿠폰으로 제공되며 레볼퀴즈, 썰맨 서버 대항전, 제작진을 이겨라: 시공의 균열, 장비감정단 코너가 진행된다.

레볼퀴즈는 허송연 아나운서가 퀴즈를 내고 이용자들이 실시간 댓글로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하는 코너다.

썰맨 서버 대항전은 ‘썰맨’을 잡기 위한 두 서버간의 대결로, 패널이 플레이 하는 ‘썰맨’을 어느 서버가 먼저 처치하느냐가 관건이다. 썰맨을 더 빨리 처치하면 해당 서버 이용자 전원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제작진을 이겨라:시공의 균열은 패널과 제작진이 이용자들과 각각 5명씩 팀을 이뤄 던전 ‘시공의 균열’을 플레이하는 코너로, 패널팀이 승리하면 이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공개된다.

썰루션의 대표 코너 장비 감정단은 사연을 신청한 이용자의 장비를 대신 강화해주는 코너다. 최고 수준인 40강을 목표로 하며, 일정 강화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이용자들을 위한 쿠폰이 공개돼 방송 중 이용자들의 열띤 응원이 펼쳐진다.

썰루션 시즌8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부터 9시30까지 진행되며, 방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 레볼루션’ 의 공식포럼,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