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01 11:24 (목)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펫 획득 신규 포획처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펫 획득 신규 포획처 업데이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11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가 펫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포획처를 추가해 유저들의 관심을 유도한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11일 “넷마블엔투에서 개발한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에 ‘카미르 계열’과 ‘베르가 계열’의 펫을 얻을 수 있는 신규 포획처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카미르 계열’과 ‘베르가 계열’이 각각 ‘아부 동굴 2층’과 ‘숲의 동굴 2층’에서 오는 24일까지 포획이 가능해졌다. ‘카미르 계열’은 아군을 보호하는 스킬을 통해 아군을 지원하는 제어형 펫이며 ‘베르가 계열’은 강력한 데미지와 동시에 상대방의 스킬 사용을 방해할 수 있어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외 쿠키 마을 외곽에서 카키의 포획도 가능하게 됐다.

넷마블은 11일 “넷마블엔투에서 개발한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에 ‘카미르 계열’과 ‘베르가 계열’의 펫을 얻을 수 있는 신규 포획처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신규 콘텐츠 ‘만모 행운권’도 추가됐다. ‘만모 행운권’은 원작에서도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콘텐츠로 행운권을 긁어 나오는 동일한 조련사의 얼굴 개수에 따라 S~S+등급 4성 펫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가을 맞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펫 훈련과 성장률 개조에 들어가는 스톤 소모량을 50% 할인해 이용자들의 보다 빠른 펫 성장이 가능해졌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이용자들이 조련사가 돼 27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수집해 석기 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에 대한 다양하고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 ‘스톤TV‘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