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01 11:24 (목)
이랜드몰, 4주년 맞이 '사생결단 파티' 개최
상태바
이랜드몰, 4주년 맞이 '사생결단 파티' 개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09.14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창립 4주년을 맞아 ‘사생결단 파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랜드몰은 14일 "1년에 한 번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9월 한 달간 ‘반값데이’와 ‘텐텐타임’, ‘극한특가’, ‘릴레이 브랜드데이’ 행사 등 전례 없는 혜택 퍼레이드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또한 ‘룰렛 이벤트’, ‘구매 응모 이벤트’,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고객 참여 이벤트를 대폭 확대해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행사를 소개했다.

먼저 이랜드몰은 인기 프로모션 이벤트 ‘반값데이’를 통해 9월 한 달간 매주 월·수·금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인기 브랜드 반값쿠폰과 반값상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모던하우스, 킴스클럽, 나이키 등 인기 브랜드 반값 쿠폰과 애플워치,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 인기 상품을 반값에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창립 4주년을 맞아 ‘사생결단 파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이랜드몰 제공]

매주 화·목·토 오전 10시와 오후 10시에는 KF94 마스크와 햇반, 상품권, 건강식품 등 일상에 꼭 필요한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텐텐타임’ 행사를 진행한다.

이랜드몰의 ‘극한특가’ 행사는 주차별로 2일간 인기브랜드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할인 이벤트다. 최대 70% 할인가에 상품을 제공하며 럭셔리갤러리에서 판매하는 가을 신상 해외명품의 경우 이랜드몰 단독특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이랜드몰은 최대 40% 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매일 매일 룰렛 이벤트’와 최대 80만 원의 혜택 기회가 있는 ‘구매 응모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다 버킷백, 구찌 미니백 등의 고가 상품을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신규고객 럭키드로우’ 행사까지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로 4주년 행사의 재미를 늘렸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1년에 한 번 찾아오는 이랜드몰 창립일을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을 담아 고객분들에게 선보이는 행사”라며 “9월 한 달간 알차게 진행하는 할인 행사인 만큼 많은 고객들께서 득템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이랜드몰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