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쿠팡, '알뜰한 멍냥상회'… 반려동물 브랜드 최대 40% 할인
상태바
쿠팡, '알뜰한 멍냥상회'… 반려동물 브랜드 최대 40% 할인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07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사료, 간식, 캣타워, 장난감, 산책용품 등 반려동물 인기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은 할인 행사를 연다.

쿠팡이 유명 반려동물 브랜드 제품 6000여 개를 특가로 판매하는 ‘알뜰한 멍냥상회’ 프로모션을 11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쿠팡 반려동물용품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고객이 많이 찾는 강아지와 고양이의 사료, 하네스, 이동장, 배변패드 등 필요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쿠팡은 "특가 세일상품으로 △도비밸런스 곡물사료 △내츄럴발란스 캣 사료 닭고기&연어맛 △냥품멍품 냥냥펀치 고양이 장난감 △초코펫하우스 항균 논슬립 매트 중형사이즈 △웰츠 저지방 다이어트 캣 사료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특가 제품은 반려동물을 위한 급식기·급수기, 모래·화장실, 미용·목욕·건강관리 용품 등 꼭 필요한 제품 위주로 구성, 고객이 맞춤형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수생동물을 위한 관상어 용품과, 파충류, 거북이, 햄스터 등의 소동물·가축용품도 카테고리로 구분해 쇼핑 편의를 돕는다"고 강조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식품과 용품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달의 특가 모음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