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0 22:55 (화)
명품 'FLEX'는 매주 일요일 롯데온(ON)에서
상태바
명품 'FLEX'는 매주 일요일 롯데온(ON)에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08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롯데온(ON)의 하루하루가 특별해진다.

롯데온은 오는 11일부터 ‘카테고리 데이’를 신설해 요일별로 지정한 카테고리 기획전을 정기 개최한다. 매주 일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명품, 패션, 식품, 가전/디지털, 리빙, 뷰티, 건강 순으로 진행하며 요일에 따른 상품 카테고리는 고객 구매패턴 및 상품특성을 고려해 결정했다.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카테고리 데이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매주 일요일 예정된 ‘명품 데이’다. 최근 온라인에서 명품 구매가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명품 단독행사를 기획했다. 이를 통해 롯데온은 온라인 명품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롯데온은 "지난 6월부터 롯데면세점과 함께 면세 재고명품 행사를 5차례 진행했으며, 매번 준비 물량 70% 이상을 소진할 만큼 인기를 끌었다"며 "또 자체명품 행사도 기획해 명품 판매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그 결과 롯데온 명품 매출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실제로 5월부터 9월까지 명품 매출은 전년 대비 21.3%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사진=롯데온 제공]

오는 11일 시작되는 명품 데이에선 구찌, 프라다, 버버리, 몽클레르 등 인기 명품 브랜드 의류, 가방, 신발 상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프라다 갤러리아백(S)’, ‘발렌티노 언타이틀 스니커즈’, ‘알렉산더 맥퀸 오버솔 스니커즈’ 등이 있다.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몽클레르, 무스너클 등 유명 아우터 브랜드 상품도 할인 판매하며, 해외 직구 상품들을 한정 수량 특가로 준비했다. 또 행사 당일 사용 가능한 3%, 5%, 7% 중복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구입은 행사 당일 0시부터 가능하다.

김영준 롯데e커머스 명품팀장은 “최근 온라인 명품 구매 추세를 살펴보면 가격 보다는 사이트 신뢰도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다”며 “롯데온에서도 명품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