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쿠팡, 가을 패션 브랜드위크 연다
상태바
쿠팡, 가을 패션 브랜드위크 연다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0.0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가을 패션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8일 쿠팡은 "11일까지 진행되는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정해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다. 쿠팡은 가을을 맞아 신상품 및 추천 상품을 한데 모았다"고 전했다. 

이달 테마는 가을 패션이다. 쿠팡은 간절기를 맞아 고객이 많이 찾는 패션 아이템을 모아 최대 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성 재킷/카디건 △여성 상/하의 △남성 상/하의 △신발 △가방/잡화 △유아동 의류 △유아동 신발/잡화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 쇼핑 편의를 높였다. 원하는 브랜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나이키, 캘러웨이, 베네통키즈 등 30여 개 유명 브랜드 상품을 모은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사진=쿠팡 제공]

이번 기획전에선 원피스, 블라우스, 여성 슬랙스, 정장, 셔츠 등 가을을 맞아 고객이 많이 찾는 오피스룩 아이템을 모아 '인기 가을 오피스룩’ 테마관도 구성했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가을 아이템을 찾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가을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C.에비뉴와 로켓배송 패션상품의 경우 일부 상품군을 제외하고 구입 후 30일내 무료교환, 반품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쿠팡은 지난 4월 패션 전문 플랫폼 C.에비뉴를 론칭했다. C.에비뉴는 쿠팡이 엄선한 패션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는 패션 전문 플랫폼으로 현재 66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C.에비뉴 배지 부착을 통한 정품 인증과 무료배송, 무료반품 서비스가 특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