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캐스키드슨 강남점 재오픈 단 하루 '마음껏 누려~'
상태바
캐스키드슨 강남점 재오픈 단 하루 '마음껏 누려~'
  • 김나라 기자
  • 승인 2014.03.26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나라기자] 스타럭스가 전개하는 런던 라이프스타일 패션잡화브랜드 캐스키드슨이 27일 국내 1호 매장인 강남점을 이전해 재오픈하는 기념으로 특별 현장 프로모션 및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콘셉트로 미니 티파티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다양한 기프트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영국 전원의 풍경을 담아 신비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캐스키드슨 강남점에서는 개점일 단 하루, 금액에 상관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캐스키드슨 로고가 새겨진 리유저블백, 다이어리와 캐스키드슨 산하의 카페에서 사용가능한 아메리카노 음료쿠폰과 함께 미니케이크, 티를 패키지로 선물한다. 또 세일 상품을 제외한 정상가격 상품에 2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 [사진=캐스키드슨]

추가로 28~30일 매일 200명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지만, 캐스키드슨의 스페셜 기프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는 27일 단 200명만 누릴 수 있다.

매장 곳곳엔 캐스키드슨의 풍부한 색채가 활용된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S/S 시즌 신상품이 전시 및 판매되며 즉석 사진을 촬영해 캐스키드슨 프레임에 담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후 5시30분, 6시30분, 7시30분 총 3타임으로 캐스키드슨의 감성을 담은 깜짝 퍼포먼스도 준비돼 있다.

캐스키드슨은 강남점 재오픈 이벤트와 더불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스키드슨 페이스북을 방문해 상단의 좋아요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되며, 당첨자 100명에게 삼청동 캐스키드슨 카페에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문자로 발송할 예정이다. 오픈 축하 메시지를 추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지며 해당 이벤트는 2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nara927@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