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사랑의 콜센타' 26일 결방… 미스터트롯 콘서트, 안방 1열에서!
상태바
'사랑의 콜센타' 26일 결방… 미스터트롯 콘서트, 안방 1열에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1.26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사랑의 콜센타' 대신 안방 1열에서 콘서트를?

매주 목요일 밤 방송되던 TV조선 '사랑의 콜센타'가 26일 결방한다. 대신 '미스터트롯 톱6 서울앵콜콘서트'(이하 '서울앵콜콘서트')가 전격 방송될 예정이다.

TV조선 측은 "이번 콘서트는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열린 ‘미스터트롯 톱6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공연’ 중, 13일과 14일 공연을 녹화한 것으로,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의 대부분이 잠정 연기되면서 콘서트를 기다려온 관객들의 응원과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
[사진=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

 

이날 방송에는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톱6의 다채로운 무대가 시청자들의 감동을 자아낼 예정이다. 오늘의 톱6를 낳은 명곡 '바램', '막걸리 한잔', '누가 울어', '상사화', '돌리도', '진또배기' 등은 물론 톱6의 최애곡과 인생 최고의 명곡으로 꼽는 임영웅의 '응급실'과 영탁의 '바람의 노래', 이찬원 ‘시절인연’, 정동원의 '난 너에게, 김희재 ‘꼬마인형’, 장민호 ‘쑥대머리’ 등을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또한 다양한 합동무대와 게스트들과의 스페셜 무대도 준비됐다. 톱6는 트롯을 넘어 랩, 국악, 댄스까지 관객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올라운더'로서의 진가를 발휘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미스터트롯 경연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뽕다발(임영웅, 강태관, 황윤성)', '트롯신사단(장민호, 김경민, 김중연, 노지훈)'의 특별무대도 펼쳐진다.

무엇보다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의 신곡 '히어로(HERO)' 완곡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 노래는 물론 섬세한 안무와 공연장을 압도하는 눈빛, 표정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히어로' 첫 콘서트 무대를 안방 1열에서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진심 가득한 팬서비스로 감동을 선사한 톱6의 무대매너 또한 감상 포인트 중 하나다. 안전한 관람을 수시로 당부하는 임영웅, 장민호의 배려심 깊은 모습부터 ‘18세 순이’를 부르다 ‘순이’ 대신 관람객의 응원피켓에 적힌 팬의 이름을 넣어 부르는 이찬원, 수시로 응원 온 팬들과 부지런히 눈맞춤하는 영탁과 김희재, 관람객 모두 만수무강하시라는 귀여운 인사를 건네 엄마미소를 자아낸 정동원까지 따뜻한 콘서트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철저한 사회적 거리두기 속에서 진행된 이번 공연에서 관객들은 공연 입장과 퇴장 시 '2m 거리두기'를 실시하고, 공연 동안 함성을 지르고 노래를 따라 부르는 것 대신 마스크를 쓴 상태로 오직 박수만으로 트롯맨에 대한 사랑과 응원을 전했다.

이에 콘서트 관계자는 "안전한 관람이 가능했던 것은 아티스트, 스태프, 관객이 모두 합심했던 덕분"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TOP6 또한 깊은 감동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TV조선 '미스터트롯 톱6 서울앵콜콘서트'는 26일 밤 10시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