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5 19:02 (월)
인피니트·러블리즈 굿즈 한 자리, 울림엔터 쇼핑몰 오픈
상태바
인피니트·러블리즈 굿즈 한 자리, 울림엔터 쇼핑몰 오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1.2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의 공식 MD(기획 상품, Merchandiser) 쇼핑몰 ‘울림몰’이 오늘 오픈된다.

울림은 “27일 오후 2시, 굿즈 제작 판매사인 에버라인과 손잡고 공식 MD 쇼핑몰 ‘울림몰’을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울림에는 현재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드리핀 등 아티스트가 소속돼있다.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제공]

 

‘울림몰’은 울림 아티스트들의 음반뿐만 아니라 콘서트 MD, 시즌 그리팅 등 다양한 공식 MD를 만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한국, 영어, 중국어, 일본어 총 4개의 언어로 서비스되어 글로벌 팬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울림몰’은 오픈을 기념하며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김성규 뉴이어 패키지와 로켓펀치 시즌 그리팅, 그리고 드리핀의 크리스마스 패키지 영상통화 팬사인회에 참여한 응모자 전원에게는 울림몰에서 증정하는 미공개 사진 특전이 랜덤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더불어 울림몰에서는 CGV와 협력한 골든차일드 시네마 키트를 최초로 론칭해 해당 키트를 구매한 팬들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처럼 27일 정식 오픈하는 울림 아티스트 공식 쇼핑몰 ‘울림몰’은 공식 MD 출시와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들을 제공하며 울림 소속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팬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