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07 (금)
"물때 걱정 끝"… 쿠쿠, 완전 분리세척 '아이편한 가습기' 출시
상태바
"물때 걱정 끝"… 쿠쿠, 완전 분리세척 '아이편한 가습기'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1.30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쿠가 건조한 겨울 실내의 적정 습도를 유지하며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이편한 가습기’를 출시한다.

구본학 대표가 이끄는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완전 분리 세척으로 세척이 편리하고, 3.5L 대용량 저수조로 하루 종일 실내 습도를 유지하는 '아이편한 가습기'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쿠쿠전자 제공]
[사진=쿠쿠전자 제공]

 

쿠쿠는 "아이편한 가습기는 제품의 모든 부분이 완전히 분리되고 단순한 구조로 이뤄져 있어 가습기 사용 시 가장 신경 써야 할 세척이 더욱 간편하고 편리해졌다"면서 "물에 항상 닿아있어 물때가 끼기 쉽고 세균 번식의 위험이 있는 △수조 △커버 △진동자 △분무구가 모두 분리돼 물때는 물론 작은 먼지, 부유물까지 깨끗하게 직접 세척할 수 있어 언제나 위생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쿠쿠에 따르면 아이편한 가습기는 수위의 높낮이에 상관없이 가습량이 일정하게 유지되도록 분무 가이드에 쿠쿠만의 혁신 기술이 더해졌다. 또한 약한 가습부터 강력 가습까지 3단계로 가습량이 조절되고, 설정한 가습량 또한 일정하게 유지돼 실내 환경에 맞춰 최적의 습도를 유지할 수 있다.

3.5L의 대용량 저수조는 1단 작동 시 17시간 이상 가습된다. 3단 기준 한 시간 동안 180cc의 풍부한 분무량과 빠르고 넓게 퍼지는 가습 성능으로 일반 가정은 물론, 유치원, 병원,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하다. 물을 보충할 때마다 매번 수조를 가습기에서 분리하는 번거로움 없는 상부 급수식 구조로 제품 작동 중에도 바로 물을 보충할 수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건조한 겨울에는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실내 습도를 적절히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신제품은 쾌적함과 건강 관리를 위해 최적의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고, 위생 관리를 위한 세척 기능을 강화하는 등 그동안 쿠쿠가 건강 생활가전 영역에서 쌓아온 청정 기술을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투명한 원통형 수조와 퓨어 화이트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편한 가습기는 쿠쿠몰을 포함한 온라인,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