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왕의 귀환' 미스트롯2 17일 첫방, 사랑의 콜센타는 月로
상태바
'왕의 귀환' 미스트롯2 17일 첫방, 사랑의 콜센타는 月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12.0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제2의 송가인이 나올까? 목요일 밤, '미스트롯'이 돌아온다.

TV조선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가 오는 17일 밤 10시 첫 방송을 전격 확정했다. 매 시즌 높은 시청률과 폭발적인 화제성 중심에 섰던 ‘미스트롯’ 시리즈가 세 번째 시즌 ‘미스트롯2’를 통해 또 한 번 10대부터 80대까지 전 연령을 아우르는 차세대 트롯 스타 발굴에 박차를 가한다.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는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으로 K트롯 열풍에 불을 당긴 TV조선이 세 번째로 내놓는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특히 지난 3월 종영한 ‘미스터트롯’은 시청률 35.7%를 기록하는 등 종편 역사를 뒤엎는 최고의 시청률 기록 행진을 이어가는 기염을 토했던 바 있다.

 

[사진=TV조선 제공]
[사진=TV조선 제공]

 

TV조선에 따르면 이번 ‘미스트롯2’는 약 5개월 동안 무려 2만여 명의 지원자가 몰리며, 전 시즌을 통틀어 역대급으로 높은 경쟁률을 자랑했다. 여기에 총 20회가 넘는 제작진 예심을 통해 까다롭게 참가자를 선별해낸 만큼, 실력, 흥과 끼를 두루 갖춘 최정예 멤버들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스트롯2는 MC 김성주와 특별 마스터를 포함, 무려 17인에 이르는 황금 마스터 군단이 출격하며 화력을 더한다. 기존 마스터 장윤정, 조영수, 진성, 신지, 김준수, 붐, 장영란은 물론 ‘미스터트롯’ 톱6 멤버들과 박선주, 손준호, 김용임, 김영옥까지 ‘뉴페이스’들이 대거 합류를 결정했다. 이들은 더 날카로워진 심사 기준으로 글로벌 트롯 여제 발굴을 위해 전력을 가하겠다는 포부를 다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미스트롯2’ 제작진은 "더욱 막강해진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참가자들이 거리낌 없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며 "트롯을 단숨에 대한민국 대세 장르로 이끈 제작진들의 노하우를 총 동원해 또 한 번 원조 트롯 오디션의 힘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TV조선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는 오는 1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한편, 기존 시간대에 방송되던 ‘사랑의 콜센타’는 오는 21일부터 월요일 밤 10시로 이동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