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54 (금)
BBQ MZ세대 공략, 황광희와 '카카오쇼핑라이브'
상태바
BBQ MZ세대 공략, 황광희와 '카카오쇼핑라이브'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0.12.0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BBQ(비비큐)가 모바일과 영상에 익숙한 MZ세대를 겨냥해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5일 오후 5시부터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광희나는 신제품 시리즈’와 ‘황금올리브치킨’을 대상으로 e쿠폰 3만 개를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BBQ는 "라이브방송 중 구매할 경우 신제품 치본스테이크 ‘바질페페’, ‘블랙점보’, ‘매직칠리’ 단품(2조각)+메이플버터갈릭치킨(2조각)+치즈볼(2개)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 황금올리브+모둠볼(6개)과 황금올리브 반반+모듬볼(6개)도 저렴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BBQ 제공]

BBQ 측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수능 이후 외출보다 홈파티를 기획하는 수험생과 가족들이 함께 나눠 먹으며 연말을 즐기기에 좋은 세트메뉴"라고 소개했다.

이번 방송에는 '네고왕' 방송부터 함께한 브랜드 모델 황광희는 물론 배혜지 아나운서가 출연해 판매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치킨 업계 최초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만큼 MZ세대와 실시간 소통이 효과를 낳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깜짝 선공개하는 BBQ와 '카카오 리틀 프렌즈' 콜라보 굿즈도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라이브 방송에서 e쿠폰을 구매하고 2주 안에 BBQ 치킨을 주문하면 그 중 100명을 추첨해 BBQx카카오 리틀 프렌즈 소스 플레이트(40명), 키링(40명), 폴딩 박스(20명)를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BBQ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모바일 소비에 익숙한 MZ세대의 특성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구매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이 재미와 실속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소비자 접점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