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넥슨 'FIFA 모바일', 'New Vibe' 이벤트 사전등록 실시
상태바
넥슨 'FIFA 모바일', 'New Vibe' 이벤트 사전등록 실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12.0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 ‘EA SPORTS FIFA 모바일(FIFA 모바일)’이 겨울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4일 “일렉트로닉아츠(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EA SPORTS FIFA 모바일’에서 겨울 대규모 이벤트 ‘뉴 바이브(New Vibe)’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 바이브’ 이벤트는 내년 1월 27일까지 진행되며 ‘피파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넥슨 제공]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50만 코인’과 ‘8만 TP’를 보상으로 즉시 받을 수 있고 핸드폰 번호를 인증하는 ‘정식등록’에 참여하면 ‘랜덤강화 재료(100개)’, ‘고급 강화 전수권(10개)’, ‘엘리트 각성 재료(4개)’, ‘스페셜 찬스 이용권(100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뉴바이브’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는 다음달 17일 1차 보상으로 ‘300 FV’와 ‘훈련 경험치 20만’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3차까지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또 온라인 축구게임 ‘FIFA 온라인 4’의 겨울 이벤트 ‘윈터페스타’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는 ‘25만 코인’과 ‘4만 TP’를 추가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FIFA 모바일’과 ‘FIFA 온라인 4’ 양 게임에 모두 접속하면 주차별 누적 출석 일 수에 따라 ‘20만 TP’, ‘랜덤 강화재료(50개)’, ‘스페셜 찬스 이용권(180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FIFA 모바일 X FIFA 온라인 4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겨울방학 신규, 복귀 이벤트’, ‘데일리 미스터리 박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FIFA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