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남양유업 세종공장, '온(溫)세상 나눔 릴레이' 활동
상태바
남양유업 세종공장, '온(溫)세상 나눔 릴레이' 활동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0.12.2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3차 유행과 한파가 찾아오면서 주변 소외 이웃들은 더욱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영향으로 기존 후원활동들이 많이 감소한 가운데 소외 이웃들은 예년보다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다.

이런 가운데 홍원식 회장의 남양유업 세종공장 임직원들이 지역사회 소외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온(溫)세상 나눔 릴레이’ 캠페인을 펼쳐가고 있다.

23일 남양유업은 "지난 18일 남양유업 세종공장 및 세종시 장군면사무소 직원들이 함께 관내 저소득 취약가구를 대상으로 연탄 1500장을 전달했다. 철저한 사전 방역 하 마스크를 낀 직원 30여 명들은 업무시간을 할애해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사진=남양유업 제공]

또 지난 15일에는 정재연 남양유업 세종공장 공장장이 세종시 장군면사무소를 방문, 지역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경로당 난방비 후원금 550만 원을 전달했다. 후원금은 남양유업 세종공장 및 중앙연구소 임직원들이 지역 소외 이웃들을 위해 기탁한 성금을 통해 마련됐다.

이외에도 남양유업 세종공장 임직원들은 온(溫)세상 나눔 릴레이 활동을 연말까지 이어나간다. 관내 독거노인들을 위한 겨울이불 지원 활동 및 취약가구 아동 대상 교육비 및 학용품 지원 활동 등을 펼칠 예정이다.

정재연 공장장은 “코로나19로 봉사활동 또한 어려워진 상황에서 우리 주변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직원들과 함께 이러한 활동을 펼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힘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