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물가 잡아라" 롯데마트, '금값' 양파 100톤 푼다
상태바
"물가 잡아라" 롯데마트, '금값' 양파 100톤 푼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27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마트가 최근 2배 이상 가격이 상승한 양파를 할인 판매하며 물가 안정에 앞장선다.

롯데마트가 28일부터 31일까지 전 점에서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농산물/외식/농촌여행 할인 캠페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하에 진행하는 본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농산물 소비부진 해소를 위해 전국적으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마트는 이번 ‘농할 갑시다’의 할인 품목은 실질적인 가계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최근 가격이 상승한 주요 농산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최근 2배 이상 가격이 상승한 양파를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7월에 수확해 첨단 기술인 CA저장기술로 신선함을 그대로 유지한 저장 물량 100톤을 공급해 양파 물가안정에 나섰다.

‘농할 갑시다’ 행사는 엘포인트(L.Point) 회원이 롯데, 신한, 현대 등 해당 카드로 결제 시 적용된다. 양파 외에도 ‘제주 황토밭 하우스 감귤’, ‘신안 비금 섬초’, 감자 등 10여개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정재우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최근 가격이 상승한 농산물을 주요 행사품목으로 선정했다”며 “가계의 물가안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