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볼' 출시 "단백질, 맛있게 즐기자"
상태바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볼' 출시 "단백질, 맛있게 즐기자"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2.1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오리온이 '맛있는 건강'을 표방하며 맛과 영양 모두 잡겠다고 나섰다. 신제품에는 건강 트렌드를 적극 공략하겠다는 취지가 담겼다.

오리온은18일 "달걀 2개 분량 단백질 12g을 한 봉지 안에 담은 초코볼 타입 영양 간식 ‘닥터유 단백질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리온은 "닥터유 단백질볼은 오도독 씹히는 통아몬드 위를 바삭한 단백질 크런치와 단백질 초콜릿으로 감싸 경쾌하면서도 고소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라며 "지난 2019년 출시해 히트상품으로 자리매김한 ‘닥터유 단백질바’가 견과류 다량을 사용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으며 큰 인기를 끈 것에 착안, 닥터유 단백질볼에도 통아몬드 등 견과류를 기반으로 맛에 대한 선호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초코볼에 단백질 성분을 담은 만큼 건강 및 체형관리를 위해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소비자부터 아이들이나 성인용 간식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고르는 소비자들까지 폭넓은 타깃을 공략한다.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지난 1월 "‘닥터유’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기존 ‘영양 설계 과자’에서 기능성 원료를 넣은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로 재정립하고 2021년 제2도약에 나선다"고 밝힌 바 있다. 닥터유 리브랜딩 발표 이후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출시했으며, 이번에 선보인 닥터유 단백질볼 외에도 연내 음료, 젤리, 초콜릿 등 건강을 강조하는 다양한 닥터유 제품들을 공격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닥터유 브랜드를 활용해 '덤벨경제(건강이나 체력 관리를 위한 지출을 표현하는 용어)'와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 등 건강 트렌드를 적극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