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12 (화)
공영쇼핑 "캠핑카 타고 '봄 나들이' 가세요"
상태바
공영쇼핑 "캠핑카 타고 '봄 나들이' 가세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2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쇼핑이 봄 나들이 철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공영쇼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서 안전한 봄 나들이에 최적인 '움직이는 집' 캠핑카를 방송하며, 나들이에 빼놓을 수 없는 돼지고기 구이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사진=공영쇼핑 제공]

 

공영쇼핑이 26일 저녁 9시 45분에 론칭하는 '제일모빌 캠핑카'는 개국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방송을 통해 상담 예약 후 캠핑카 판매지점을 직접 방문해 상담 후 계약할 수 있다.

기아 봉고3를 기반으로 우리 중소기업이 국내 캠핑 환경에 맞춰 제작한 '제일모빌 캠핑카'는 5인승으로 널찍하고 여유로운 공간을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LED 조명으로 단장한 것이 특징이다. 추가 옵션 선택 없이도 온열 기능이 탑재된 침대, LED TV, 에어컨, 냉장고, 화장실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상품이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사진=공영쇼핑 제공]

 

또, 3월 3일 '삼삼데이'를 맞아 △제주돼지세트(오전 10시 3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 △1등급 한돈세트(오후 2시 40분) △1등급 한돈 대패목살(오후 6시 40분)을 방송한다. '삼삼데이'를 맞이해 앱 주문 시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1년 넘게 코로나 상황 속에서 많이들 지쳐 있어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봄을 즐길 수 있는 나들이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축수산물과 중소기업이 만드는 다양한 실속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