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BBQ, '체다+고다' 치즈치킨 출시
상태바
BBQ, '체다+고다' 치즈치킨 출시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3.1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가 치즈치킨을 출시했다. 

윤홍근 회장의 BBQ는 17일 "진한 풍미의 ‘체고(체다치즈, 고다치즈)를 혼합한 치즈소스’를 입힌 ‘체고바(체다고다바삭칸)’과 ‘체고치(체다고다치즐링)’ 순살치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체고바 순살치킨은 BBQ올리브오일로 바삭하게 튀겨 낸 순살바삭칸치킨에 깊고 진한 풍미의 체다와 고소한 맛이 특징인 고다 치즈를 조합한 황금빛 체고 치즈소스를 얹혔다.

체고치 순살치킨은 단짠맛을 내는 치즈 시즈닝이 입혀진 순살치즐링치킨에 또 한 번 체고 치즈소스를 더한 것이 특징. 치즈 마니아를 위해 ‘치즈 맛의 최고치’를 구현한 치킨이라는 게 BBQ 측의 설명이다. 

 

[사진=제너시스 BBQ 제공]

 

BBQ 측은 "이번 신메뉴는 키즈는 물론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두 제품 모두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순살 28조각으로 구성돼 있다. 체고 치즈소스가 함께 제공돼 각자의 입맛과 기호에 맞게 찍먹(찍어먹기)·부먹(부어먹기)을 선택할 수 있다. 

BBQ는 ‘체고바’, ‘체고치’와 지난 15일에 출시한 ‘황올한 깐풍치킨’, ‘황올한 깐풍치킨 순살’ 등 신메뉴 4종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BBQ 애플리케이션(앱)을 오는 28일까지 이용할 경우 전 메뉴 주문시 속안심 10조각을 증정받을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아이들과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치즈를 듬뿍 넣은 ‘체고바’, ‘체고치’와 매콤·새콤·단짠이 특징인 ‘황올한 깐풍치킨’을 내놓았다"며 "신제품이 10·20대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메뉴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