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BBQ 'Year Zero' 캠페인, 황광희-브레이브걸스 소환
상태바
BBQ 'Year Zero' 캠페인, 황광희-브레이브걸스 소환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3.2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자사앱부터 SNS까지 모든 채널을 리뉴얼하는 등 원년으로 돌아가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Year Zero 캠페인’을 대대적을 실시한다.

BBQ는 24일 "이번 Year Zero 캠페인은 원년(Year Zero), 원점으로 돌아가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겠다는 취지"라며 "이를 위해 BBQ는 최근 BBQ앱은 물론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모든 채널에 리뉴얼을 단행했다. 새로운 자사 채널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BBQ는 오는 27일 오후 1시 BBQ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캠페인 시작을 알리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윤홍근 제너시스비비큐 회장의 Year Zero 캠페인 선포식 및 축사를 포함,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경품 증정 행사가 마련된다. 

특히 브랜드 전속모델 황광희 씨와 최근 가요계에서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브레이브걸스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을 유도할 계획이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5 등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BBQ 제공]

이와 함께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27일부터 4월 30일까지 BBQ앱을 통해 치킨 1마리 이상 주문한 고객과 Year Zero 캠페인 당일을 포함해 한달여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매주 토요일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200대를 증정한다.

또 1일부터 전 메뉴 주문 시 모든 고객들에게 BBQ 마스코트 '치빡이'가 새겨진 ‘치빡이 마스크(KF94)’도 무료 증정한다.

BBQ 관계자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자체 SNS 채널을 개편해 늘어나고 있는 MZ세대 고객들이 즐겨 찾게 하고 직접 소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프로그램 및 이벤트로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