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17 20:42 (토)
도미노피자 '에코 워크 위켄드', 포장하면 복이 와요
상태바
도미노피자 '에코 워크 위켄드', 포장하면 복이 와요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4.0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도미노피자가 고객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 ‘에코 워크(Eco Walk) 위켄드‘를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8일 "환경 보전을 위한 친환경 캠페인 일환으로 내일(9일)부터 오는 일요일(11일)까지 고객이 매장을 직접 방문해 피자를 포장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에코 워크 위켄드 외에도 지속 가능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피자 운반 및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보온백을 증정하는 ‘에코 라이프 캠페인’과 피자 주문 시 함께 오는 피클, 소스, 포크가 필요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제공하지 않는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한편 도미노피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부터 고객들에게 안전한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안전 안심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안전한 매장 환경과 직원 개인 위생 관리를 위해 매장 및 오토바이 배달 박스 등을 매일 자체 방역하며, 직원들은 근무 시간 중 상시 마스크 착용과 손 세척을 실시하고 있다. 또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매장 내 고객 대기를 위한 안전 서클을 부착해 2m 안전거리 유지를 유도하고, 매장 내 손 소독제 이용 안내 및 마스크 착용 권장과 감염예방 지침 안내문을 매장 출입문에 부착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환경도 보호하고 할인 혜택도 받으실 수 있는 이번 주말 에코 워크 위켄드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