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이어 '일어나라 민초단이여!'
상태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이어 '일어나라 민초단이여!'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5.27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민트향과 초콜릿이 어우러진 ‘민트초코’를 활용해 베이커리, 음료, 디저트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완성한 ‘쿨 민초 컬렉션’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27일 "이번 쿨 민초 컬렉션을 통해 MZ세대 사이에서 신흥 '밈(meme)'으로 주목받고 있는 민트초코를 활용해 다양하게 제품을 구성하고 '민초단(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사람)' 공략에 나선다"고 예고했다. 

쿨 민초 컬렉션 주요 제품은 △ 도넛빵 사이에 민트 초코 크림을 듬뿍 넣은 ‘대세는 민초넛’ △ 촉촉한 초코시트에 초콜릿칩과 민트향을 넣은 가나슈 크림을 샌드하고, 민트초콜릿 토핑으로 마무리한 ‘더 스퀘어 민트초코’ △ 프랑스 정통 디저트 마카롱 사이에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가득 담은 ‘민트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 △ 민트 아이스크림과 진한 초콜릿을 함께 즐기는 민트초코바 ‘리얼 민트초코 아이스바’ △ 초콜릿과 민트향이 어우러져 마카롱에 시원함을 더한 ‘민트초코 마카롱’ 등이다.

이밖에도 △ 민트와 초코가 어우러진 민초케이크와 꾸덕한 크림치즈와 오레오쿠키가 만난 쿠키앤치즈케이크를 반씩 구성한 ‘민초반 쿠키반 케이크’ △ 민트초코를 얼음과 함께 갈아낸 ‘민트초코쉐이크’ 등을 추가로 공개한다. 

[사진=SPC 파리바게뜨 제공]
[사진=SPC 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는 쿨 민초 컬렉션을 공개하며, 매장과 SNS 채널 등에 민트초코 테마를 강조하고, 해피오더와 배달의민족(배민) 앱 등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등 마케팅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민트초코가 MZ세대 랜선 놀이 문화 소재로 큰 인기를 얻으면서, 민트초코 제품 종류를 대폭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이며 MZ세대와 소통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