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캐릭터 생성 서버 2차 증설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캐릭터 생성 서버 2차 증설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6.0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이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캐릭터 생성 서버를 다시 한 번 추가했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7일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의 캐릭터 생성 서버를 2차 추가 증설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2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게임 출시 전 캐릭터 명과 서버를 먼저 지정할 수 있는 ‘오딘 사전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해당 이벤트 시작 당일 기존에 오픈한 오딘과 ‘토르’ 18개 서버가 모두 마감됐으며 3일에 추가한 ‘로키’ 서버 9개 역시 마감됐다. 현재는 ‘프레이야’ 서버 3개를 추가로 증설해 총 30개의 서버를 오픈한 상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악세서리와 ‘신규 전사 지원 상자’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선물로 증정한다.

오딘은 지난 2일 온라인 ‘버츄얼 쇼케이스’ 진행을 통해 오는 29일 출시일을 공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오딘은 오는 6월 28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오는 29일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2021년 최고 기대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과 서버 추가 증설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