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41 (금)
롯데온, 샤넬 신상품 쿠션 '전 세계 최초' 판매
상태바
롯데온, 샤넬 신상품 쿠션 '전 세계 최초' 판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6.11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가 전 세계 최초로 샤넬 신상 화장품을 선보인다.

롯데온은 "롯데백화점몰에서 11일부터 세계 최초로 ‘샤넬 울트라 르 뗑 쿠션’을 판매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샤넬 쿠션은 오는 14일까지 롯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고 11일 밝혔다.

샤넬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울트라 르 뗑 쿠션’은 하루 종일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피부 색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총 6종이 출시됐다.

 

[사진=롯데온 제공]
[사진=롯데온 제공]

 

내장된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을 높여 피부 결점을 가리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연출해 12시간 이상 오래도록 피부가 매끄럽게 보일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워터프루프와 스웨트프루프 기능을 더해 물기와 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오랜 시간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 쿠션은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패키지 기능이 돋보인다. 메쉬와 스폰지의 2가지 소재를 사용한 ‘퍼프(Puff)’로 파운데이션의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롯데백화점몰은 이번 샤넬 신상품 쿠션의 선 단독 판매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울트라 르 뗑 쿠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샤넬 립 미니어처’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신상품 쿠션을 포함해 샤넬 뷰티 제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샤넬 블랙 파우치’를 증정한다.

천현숙 롯데백화점 e커머스부문 화장품 칩바이어는 “롯데가 전세계 최초로 샤넬의 신상품 쿠션을 선보인다”며 “지난 샤넬 선 출시 상품도 인기를 끌었고 최근 쿠션의 매출이 급등하고 있는 만큼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