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1 00:24 (금)
공영쇼핑, '개국 6주년 슈퍼 릴레이위크' 시작
상태바
공영쇼핑, '개국 6주년 슈퍼 릴레이위크' 시작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7.1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쇼핑이 개국 당일 14일 단 하루, 전품목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영쇼핑은 "개국 6주년을 맞아, 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모바일 구매 시 ‘전품목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4일, 단 하루 진행되는 이번 개국 기념 할인 행사에는 방송상품, 온라인상품, 공영라방 상품 등이 모두 포함된다. 무형상품, 여행, 주류, 순금 등 일부상품을 제외한 모든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사진=공영쇼핑 제공]

 

공영쇼핑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공영쇼핑 개국 이래 처음으로 제공되는 특별 혜택으로 공영쇼핑 모바일앱에서 주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영쇼핑 모바일앱이 없을 경우 바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즉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공영라방에서는 ‘공영라방6을 잡아라’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6시간 생방송한다. △프리미엄 논슬립 옷걸이 △비단가리비 △블루수트스피커 스탠드라이트 △법성포밥굴비 △신수지 훌라후프 △속초명물 김부각+황태 등 총 6개 상품을 편성해 초특가에 판매하며, 공영라방 상품 역시 모바일을 통해 구매하면 할인이 더해진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공영쇼핑은 2015년 7월 14일,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농축수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설립됐다. 그간 설립 취지에 맞게 업계 최저수준의 수수료로 운영하며 협력사와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6번째 생일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담아 7월 말까지 이어지는 역대급 할인행사, ‘슈퍼릴레이위크’를 고객님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며 “공영쇼핑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님들의 큰 응원에 힘내어 우리 중소기업과 농축수산업의 변함없는 든든한 판로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