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위메프 '강원도 제철부대', 강원도 우수 중소기업 상품 알린다
상태바
위메프 '강원도 제철부대', 강원도 우수 중소기업 상품 알린다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8.10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위메프가 강원도경제진흥원과 손잡고 강원도 우수 상품 알리기에 나선다.

위메프는 10일 “강원도 소재 중소기업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강원도 제철부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판매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소상공인이 판로를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이용자에게는 우수한 품질의 지역 상품을 소개한다는 취지다.

[사진=위메프 제공]

 

강원도 제철부대에서는 식품, 뷰티, 리빙 등 강원도에서 생산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1만50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즉시 할인이 가능한 전용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이어진다.

강원도 특산물을 식재료로 활용한 ▲ 순수 전통닭갈비(1㎏) ▲ 사대부 김치 ▲ 더브레드 천연발효빵 ▲ 평창 건 곤드레나물(80g) ▲ 산채 감자떡(1.4㎏) 등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강원도 내 위치한 중소기업 우수 상품도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 오가베베 유기농 아기화장품 ▲ KNH 어성초 탈모관리 상품 ▲ 하이홈테크 간편 DIY 접착식 단열벽지 ▲ 뷰티락 장이웃는 식물성 유산균(40포) ▲ 도아드림 침구 모음전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소비자는 좋은 퀄리티의 지역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하고 중소기업은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나면서 상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행사”라며 “이를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