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설화수, 안티에이징 '자음생크림' 리뉴얼
상태바
설화수, 안티에이징 '자음생크림' 리뉴얼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1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새로워진 ‘뉴(New) 자음생크림’을 선보인다.

설화수는 "자음생크림은 2000년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다.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업그레이드 된 2021년 ‘뉴(New) 자음생크림’은 인삼의 생명력을 농축한 진세노믹스성분으로 어제보다 오늘 더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고 17일 밝혔다. 

새로운 ‘뉴 자음생크림’은 선호하는 향과 사용감에 따라 ‘소프트’와 ‘클래식’으로 선택할 수 있다. ‘소프트’는 가볍고 산뜻한 제형이 특징이며 인삼 꽃 향을 담고 있다. ‘클래식’은 풍부하고 영양감 넘치는 제형으로 은은한 인삼 향이 특징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는 "설화수만의 기술력으로 인삼 1000g에서 오직 1g만 얻을 수 있는 희귀 사포닌을 추출해, 독자적인 바이오 기술로 6000배 농축해 안티에이징의 결정체 진세노믹스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진세노믹스는 노화를 완화하고 피부를 활력 있게 되살려 다양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피부 스스로 더 강인해질 수 있는 힘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진세노믹스를 담아 만들어진 제품이 바로 ‘뉴 자음생크림’이다. 자음생크림은 인삼의 생명력을 농축한 진세노믹스로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을 통해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한다. 실제로 만 30-60세 여성 31명을 대상으로 한 자가 평가 결과, 83%의 사용 고객이 24시간 후에도 탄탄한 피부가 유지되는 것을 경험했다고 답변했다"고 덧붙였다.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는 다양한 한방 소재의 조합과 효능을 연구하고, 그 소재 효능을 과학적으로 검증하는 안티에이징 연구를 수행한다. 최신 분석 도구를 이용해 현대적인 한방 이론을 정립하고, 설화수 핵심 원료인 인삼 역시 다양한 방식으로 집중해 독점적인 주요 효능 성분을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2020년 8월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는 한국, 중국 인삼 연구 전문가들이 참가해 인삼의 가치와 효능을 발표하는 '진세노믹스 글로벌 심포지엄'에서 설화수만의 특별한 안티에이징 솔루션 활성뷰티사포닌 진세노믹스의 가치와 기능성에 대해 공표하기도 했다. 

한편, ‘뉴 자음생크림’은 16일 디지털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9월부터는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