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CJ온스타일, '어뉴 골프' 모바일 라이브 단독 론칭
상태바
CJ온스타일, '어뉴 골프' 모바일 라이브 단독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1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이 라이브 커머스 업계 최초로 ‘어뉴 골프’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18일 밤 9시에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이 "골프웨어 브랜드 ‘어뉴 골프(Anew Golf)’의 단독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어뉴 골프’는 개성 강한 잡화류를 중심으로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Z세대를 합친 세대)에게 인기를 얻은 골프웨어 브랜드다. ‘어뉴 골프’의 상품들은 강렬한 색감과 다채로운 패턴으로 기존 골프용품과는 다른 독특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어뉴 골프’는 하이엔드급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노세일 정책을 고수해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나 별도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CJ온스타일이 라이브 커머스 업계 최초로 18일 밤 9시에 진행하는 ‘어뉴 골프’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어뉴 골프’ 매장을 배경으로 쇼호스트 ‘서혜진’과 함께 대표 상품인 ‘골프 스탠드 백’과 ‘하드 캐리어’, ‘드라이버 헤드커버’, ‘버킷햇’ 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단 하루 동안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판매 방송은 CJ온스타일 앱 모바일 라이브 채널과 네이버 라이브에서 동시 시청할 수 있다.

김미경 CJ온스타일 패션잡화팀 팀장은 “CJ온스타일의 고퀄리티 라이브 방송이 어뉴 골프가 추구하는 하이엔드급 이미지와 맞아떨어져 단독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어뉴 골프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과 할인 판매는 흔치 않은 기회로 젊은 골린이들의 큰 관심이 집중될 것이라 예상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