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1 12:52 (목)
우리은행, '국내 여행' 적금 출시
상태바
우리은행, '국내 여행' 적금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8.31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이 여행적금 상품을 내놓았다. 

권광석 행장의 우리은행은 31일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맞춤형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 여행드림 적금’을 출시했다. 

적금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36개월 이하로, 월 납입 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다. 정액적립식과 자유적립식 중 선택할 수 있다. 금리는 정액적립식(36개월) 기준으로 기본금리 연 0.9%에 우대금리 연 0.2%p를 더해 최고 연 1.1%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금리우대 조건을 간소화해 △ 급여·연금이체 △ 통신비·공과금 자동이체 △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중 하나만 충족해도 연 0.2%p가 제공된다.

우리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국내 여행 수요가 크게 늘어남에 따라 적금 가입 고객에게는 콘도·리조트·펜션 1박 숙박권 또는 제주도 호텔·리조트 1박 숙박권 및 제주 렌트카 1일 이용권 등 국내 여행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우리 여행드림 적금'은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국내 여행 부가서비스 제공 및 우대금리 조건을 단순화해 출시했다"며 “이번 상품이 국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최적의 상품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