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1 11:09 (목)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카릭스', 밝고 화사하게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카릭스', 밝고 화사하게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29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화이트 모던 안마의자 ‘카릭스’를 선보인다.

바디프랜드는 "신제품 ‘카릭스’는 프리미엄 모델에만 들어가는 4D 6매틱 안마모듈, 브레인마사지, 저소음 모드 등 여러 기능을 포함해 동급 최고 가성비를 자랑하면서도 클라우드 화이트 색상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29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이어 "동급 라인에서 하바나브라운, 로얄블루 등 다소 톤다운된 색상의 안마의자가 주를 이뤘다면, 카릭스는 클라우드 화이트 바디에 부분적으로 라이트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집 안의 분위기를 밝고 화사하게 연출해준다"고 덧붙였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마사지 모듈은 앞, 뒤, 상, 하로만 움직이던 3D 마사지 모듈을 안마볼의 돌출 정도를 3단계로 조절하는 4D 입체 구조로 탑재했다. 또한 기존 4개의 안마볼을 6개로 늘린 6매틱 안마 롤러 모듈을 통해 기존보다 더 넓은 면적을 마사지하는 동시에 등과 허리의 굴곡진 부분을 터치한다.

브레인마사지 2종을 포함, ▲수면 ▲다리 집중 ▲목·어깨 집중 ▲힙업 ▲스트레칭 ▲허리 집중 ▲회복 모드 등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여러 안마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슬로우’와 ‘저소음’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밝은 색상의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어떤 인테리어에도 무난하게 조화를 이루는 화이트 컬러 색상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