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6 18:31 (월)
남양유업 '떠불', 브랜드고객만족도 떠먹는요구르트 부문 1위
상태바
남양유업 '떠불', 브랜드고객만족도 떠먹는요구르트 부문 1위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0.2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남양유업 발효유 브랜드 ‘떠먹는불가리스’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2021 제7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떠먹는요구르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브랜드고객만족도조사’는 전반적인 만족도부터 재이용의향, 품질, 가격, 디자인 등 5가지 측면을 고려해 선정한다. 이번 조사에서 ‘떠먹는불가리스’는 떠먹는요구르트 부문 모든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남양유업은 20일 “'떠먹는불가리스'는 맛과 식감은 물론 마이크로바이옴 프로젝트를 통해 장 속 유산균 변화를 연구하는 등 건강한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은 제품”이라고 강조하며 “이러한 연구와 노력 등이 소비자분들께 꾸준하게 사랑받는 원동력인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떠먹는불가리스’는 지난 2009년 출시 이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남양유업의 장수 브랜드 중 하나다. 특허기술 'STT 공법' 적용을 통해 부드러운 식감과 깊은 맛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사진=남양유업 제공]

또한 '떠먹는불가리스' 브랜드는 꾸준한 제품 개발 연구를 통해 기본적인 과일 첨가 제품들과 함께 베이비 전용 제품, 식사 대용 제품 등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제품을 지속 출시했다. 현재 떠불은 제품 라인업 총 12종을 갖추고 있다.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진행하는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 및 재이용 의향을 평가하기 위해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산업군별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를 발표한다. 이번 조사는 전국 소비자 1000여 명을 대상으로 7월 5일부터 23일까지 총 158개 부문별로 실시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