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00 (금)
삼양식품 '불닭', 중국 광군제 한국식품 매출 1위
상태바
삼양식품 '불닭', 중국 광군제 한국식품 매출 1위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1.15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삼양식품 '불닭' 브랜드가 2021년 광군제에서 매출 약 110억 원을 기록했다.

삼양식품은 15일 "이는 지난해 매출(85억 원) 대비 29% 증가한 것으로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에서 78억 원, 징동닷컴에서 29억 원씩 판매됐다"고 밝혔다.

"특히 삼양식품 '불닭' 브랜드는 수입 라면, 수입 인스턴트 식품 등 주요 판매 랭킹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압도적인 성적을 거뒀다"고 강조했다.

[사진=삼양식품 제공]
[사진=삼양식품 제공]

'불닭볶음면' 제품들은 티몰에서 수입 라면 베스트셀러 랭킹 1위와 3위를 기록했고, 징동닷컴에서도 수입 인스턴트 식품 랭킹 1, 3, 4, 7위 등을 휩쓸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올해도 광군제에서 '불닭' 브랜드가 한국 식품 중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할 만큼 인기가 여전했다”며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스테디셀러 지위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힘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