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6 11:14 (화)
SK매직, 혁신 위한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 단행
상태바
SK매직, 혁신 위한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 단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2.0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SK매직이 2022년 정기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를 단행했다

SK매직은 "기존의 성공 방정식을 제로 베이스(Zero-base)에서 검토해 신성장 동력을 발굴할 ‘BM혁신추진단’을 신설했으며, 마케팅 역량 집중을 통한 실행력 강화를 위해 기존 마케팅본부를 ‘고객가치혁신실’, ‘마케팅전략실’, ‘마케팅운영실’, ‘렌탈사업부’, ‘유통사업부’로 재편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에 따르면 ‘BM혁신단’은 다양한 신규 제품과 함께 뉴 비즈(New Biz) 모델을 발굴·개발하고, 기존 사업은 각 사업별 선택과 집중을 통해 친환경·테크(Tech) 등 차별화된 제품 개발과 신규 고객확보에 주력할 예정이다.

‘아울러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 혁신을 위해 기존 경영지원실을 ‘기업문화실’로 변경, ‘도전’과 ‘융화’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역량개발, 과감한 인정,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마련해 구성원 행복을 추구한다는 계획이다.

조직개편과 함께 윤학진 화성공장장을 승진 발령시키고, 2명의 임원이 새로 선임됐다. 또, 2명이 사업부를 이동하고 모회사로부터 2명이 전입, 1명이 전출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윤요섭 대표가 중점적으로 추진해 왔던 고객중심 경영을 기반으로 친환경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 일하는 방식 혁신과 새로운 방식으로 과감히 도전하는 한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