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6:06 (화)
'MZ 대세' 영지, 여기어때 겨울 여행송 불렀다
상태바
'MZ 대세' 영지, 여기어때 겨울 여행송 불렀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1.12.04 0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MZ세대 대표 아이콘으로 통하는 가수 이영지(19)가 참여한 여기어때의 겨울 '여행 송'이 공개됐다.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는 3일 "MZ세대 주목도가 높은 래퍼 이영지를 모델로 발탁하고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다. 겨울 여행객 방문이 집중되는 경북 경주를 배경으로 이영지가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노래를 부르는 구성이다. 음원은 단순한 멜로디와 반복적인 가사로 중독성을 극대화했다"고 전했다.

여기어때는 캠페인 영상을 TV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 공개하고, 추첨을 통해 총 300만 원 상당 숙박권을 제공하는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여기어때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올겨울은 위드 코로나 이후 처음 맞이하는 계절인 만큼 국내외 여행 분위기를 끌어올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중독성 넘치는 음원과 함께 여기어때에서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활용해 겨울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는 이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올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쿠폰팩을 증정한다. 또 '랜덤 여행 럭키백' 이벤트, '연말 특급 도전 룰렛' 이벤트 등을 공개했다.

여기어때는 이영지와 함께 모델로 발탁된 싱어송라이터 장범준 버전 캠페인 영상도 시리즈로 공개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