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코웨이, '2022 CES'서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체험 제공
상태바
코웨이, '2022 CES'서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체험 제공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1.0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5일부터 7일(현지 기준)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전시회 ‘2022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 참가한다.

코웨이는 "‘2022 CES' 전시 참가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이끌 혁신 제품과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을 선보이며 환경가전의 청사진을 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2022 CES’ 코웨이 전시는 △스마트 슬립솔루션 존 △노블 존 △에어메가 존 △테크 존 △아이콘 존 등 총 5개 존으로 구성된다.

 

[사진=코웨이 제공]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에 따르면 이번 전시를 통해 2022년 혁신 제품인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를 최초 선보인다. 코웨이만의 독자 특허 기술로 개발한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는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자세 등에 따라 매트리스 안에 있는 에어셀이 공기압 변화를 감지해 본인에게 맞는 경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혁신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금년 1분기에 국내 출시 예정이다.

이번 2022 CES 전시장에서는 혁신적인 사물인터넷 기술로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와 에어케어 제품을 연동해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스마트 슬립솔루션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노블 존은 프리미엄 가전의 결정체로 평가 받는 코웨이 노블 컬렉션 제품들을 앞세워 브랜드의 디자인 경쟁력을 전세계에 알린다. 노블 컬렉션은 코웨이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가전의 3요소인 △공간에 녹아 드는 디자인 △최적화된 성능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 노블 인덕션과 노블 공기청정기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
[사진=코웨이 제공]

 

에어메가 존에서는 에어 카트리지의 감각적인 아트 디자인을 비롯한 세련된 컬러 디자인을 선보인다. 현재 중국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에어 카트리지 공기청정기는 사용자가 스스로 필터 교체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개발해 낸 혁신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다.

테크 존에서는 △누구나 손쉽게 정수기 자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필터 교체 시기 알림 및 필터 자동 세척 등 필터 교체에 관한 모든 것을 알아서 체크해주는 ‘스마트 필터 센싱’ ∆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에 제품을 미리 배치해 공간 어울림을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AR 카탈로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코웨이는 최근 전세계적인 오미크론 확산으로 오프라인 부스 참관이 어려울 참관객들을 고려해 ‘코웨이 CES 2022 브랜드사이트’를 통해 전시 부스 및 제품, 서비스 등을 소개하고 부스 언베일, 스케치 영상을 연일 공개하고 있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는 일상 속 삶의 가치를 드높여주는 차별화된 혁신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환경가전의 트렌드와 미래 청사진을 제시하는 중요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한국을 대표하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