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교원KRT, 예비 부부 겨냥 '그래도 허니문' 기획전 진행
상태바
교원KRT, 예비 부부 겨냥 '그래도 허니문' 기획전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1.1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교원KRT가 봄·가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허니문 기획전'을 진행한다.

교원KRT는 "이번 허니문 기획전은 위드코로나가 재개되길 바라며 해외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교원KRT에 따르면 허니문 상품은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높고, 자가격리 없이 여행이 가능한 몰디브, 하와이, 칸쿤이다. 올 5월부터 10월까지 출발이 예정되어 있으며, 예약 기간 동안 가격을 동결해 언제든 원하는 시점에 맞춰 떠날 수 있다. 국내 및 현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해외입국자의 자가격리가 의무화될 경우, 출발 14일전까지 위약금 없이 출발일 변경 및 환불이 가능하다.

 

[사진=교원그룹 제공]
[사진=교원그룹 제공]

 

교원KRT는 "숙소는 몰디브 풀빌라 ‘페어몬트 시루펜푸시’ 및 칸쿤 ‘하얏트지바’를 비롯해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특급 호텔 및 리조트, 풀빌라 등으로 엄선했다. 몰디브와 칸쿤은 각 6곳, 하와이는 5개의 호텔에서 선택 가능하다. 자유 일정을 보장하는 구성으로 특별한 제약 없이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식사 또한 전 일정 모두 포함"이라고 설명했다.

허니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출발일 전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하고, 현지 도착 후 각 여행 국가별로 방역규정에 맞춰 PCR 검사결과나 문진표 등을 제출하면 된다. 교원KRT는 "15억 규모의 영업보증금 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허니문 예약 시 안심하고 진행해도 무방하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사항은 교원KRT 홈페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교원KRT 관계자는 “'코시국' 속에서도 유럽 패키지 여행을 안전하게 성공시킨 노하우를 기반으로 해외 허니문에 목말라 있는 신혼부부들의 갈증을 풀어주고자 이번 허니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허니문을 예약한 고객들이 평생의 로망인 신혼여행을 후회 없이, 방역 등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