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한국산후조리원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한국산후조리원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2.07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의 이태리 천연 라텍스 브랜드 '라클라우드'가 한국산후조리원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바디프랜드는 "이태리 천연 라텍스 브랜드 ‘라클라우드’는 최근 사단법인 한국산후조리원협회와 양사 발전 도모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양사는 국내 산후조리원 환경 개선, 산후관리 서비스 증진 등을 골자로 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산후조리원협회에 가입된 국내 산후조리원은 특별가에 라클라우드를 구매, 렌탈할 수 있다. 또한 라클라우드가 설치된 산후조리원에 인증마크를 부착하여 질 좋은 수면환경서 산모들이 안심하고 산후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추예은 라클라우드 법인영업팀 소속 부장은 “라클라우드를 설치한 산후조리원에서 산모들의 수면만족도가 높아진 것은 물론 모션 베드의 편의성 등 호평이 자자해 개인구매 문의까지 이어지고 있다. 이에 보다 많은 산후조리원에서 라클라우드를 체험하실 수 있도록 업무 협약을 통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라클라우드 뿐만 아니라 건강한 육아를 위해서 필요한 모든 제품을 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기업 바디프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이 산모들의 산후조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