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7 21:35 (일)
bhc, 동해안 산불 진압 소방대원에 치킨 전달
상태바
bhc, 동해안 산불 진압 소방대원에 치킨 전달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3.2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 가맹점이 동해안 지역 산불 진압에 애쓰신 소방대원을 찾아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치킨을 전달했다. 

산불 피해를 입은 지역에 위치한 bhc치킨 가맹점 13곳(강릉 교동점, 내곡점, 성덕점, 노암점, 포남점, 주문진점, 송정점, 동해 효가점, 부곡점, 삼척 대학로점, 울진읍점, 울진죽변점, 울진북면점)은 해당 지역 소방서를 방문해 직접 조리한 치킨을 전달하면서 감사와 응원을 보냈다.

지난 10일 울진 북면점을 시작으로 14일 울산 죽변점, 16일 동해 부곡점, 17일 강릉 교동점 18일 울진읍점 등이 순차적으로 소방서를 찾아 치킨을 전했으며 오는 23일에는 삼척 대학로점이 삼척 소방서를 방문해 치킨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울진 북면점은 치킨 전달 앞서 화재가 발생하자 산불 진화 대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치킨과 함께 마스크 200장, 우유 등을 전달하기도 했다.

[사진=bhc치킨 제공]
[사진=bhc치킨 제공]

치킨을 전달한 해당 지역 bhc치킨 가맹점주들은 "이번 산불 진화를 위해 살신성인 자세로 자신의 임무에 최선을 보여준 소방대원 분들께 고마움을 전하고자 지역 가맹점주들이 자발적으로 함께 마음을 모아 전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bhc치킨은 가맹점주들의 따뜻한 마음에 함께 동참하기 위해 동해안 산불 지역 가맹점 13곳에 응원의 마음을 담아 소정의 물품을 지원했다.

bhc치킨 울진읍점 점주는 “이번 대규모 동해안 지역 화재 진화는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소방대원의 목숨 건 노력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작지만 정성을 담은 치킨으로 화재 복구를 위해 애쓰는 소방대원들의 그동안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