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24 23:31 (금)
코웨이 정수기,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7년 연속 1위
상태바
코웨이 정수기,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7년 연속 1위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4.1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1위로 소비자 신뢰를 증명했다.

코웨이는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코웨이 제공]
[사진=코웨이 제공]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해 제품 및 서비스의 안심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7년 연속, 비데 부문 9년 연속 대상을 기록했다.

코웨이는 "지속적인 R&D(연구개발) 역량 고도화 및 품질 강화를 기반으로 사용자 중심의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여 높은 점수를 확보했다. 특히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빌트인·가로·세로 등 폼팩터와 필터 구성의 차별화로 좋은 평가를 얻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대폭 높여 호평 받았다. 99.9% 살균 인증 모듈에서 만든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해 강력하게 케어한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기술력과 서비스 수준을 끌어올리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며 "고객 사용 경험의 모든 과정을 세심하게 파악해 페인 포인트를 해소하고 삶의 편의를 혁신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