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가정의 달 5월, CJ온스타일에서 즐기는 '락페스타'
상태바
가정의 달 5월, CJ온스타일에서 즐기는 '락페스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4.2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온스타일 락(樂)페스타’를 연다.

CJ온스타일은 "5월 한 달간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모바일 앱 등 CJ온스타일 전 채널을 통해 역대급 규모의 쇼핑 지원금과 혜택을 제공하는 ‘온스타일 락페스타’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행사 첫날인 1일 저녁 8시에 ‘BIG 3 이용권’을 한정 수량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BIG 3 이용권’은 적립금과 VIP 특별 매장 입장권, VIP 즉시 할인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이날 방송에서 30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퀴즈 이벤트’ 당첨자도 발표한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5월 한 달 내내 매일 오전 10시 모바일 앱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샤넬 백’, ‘다이슨 에어랩’, ‘나이키 덩크 로우’ 등의 품절 대란 아이템이 경품으로, 꼭 당첨되지 않더라도 일정 횟수 이상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할인 쿠폰과 적립금을 제공한다. 모바일 앱과 TV방송 적립금 행사도 또한 5월 내내 이어진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온스타일은 평범한 판촉용 행사가 아닌 고객 취향을 세심하게 고려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쇼핑 행사를 기획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며, “최근 수요가 급격하게 높아진 여행·패션·뷰티 등 엔데믹 상품군과 적립금·경품 등의 풍성한 혜택으로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온스타일 락페스타’는 판촉 프로모션 외에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연일 품절 사태로 화제인 '포켓몬빵'을 3일, 6일 단 이틀 한정 판매한다. ‘유튜브 숏츠’ 플랫폼에서 걸그룹 ‘버스터즈’와 함께하는 댄스 챌린지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축제 분위기도 끌어올릴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