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웰스, 롯데푸드와 손잡고 유제품·간편식 구독 론칭
상태바
웰스, 롯데푸드와 손잡고 유제품·간편식 구독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4.29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가 유제품과 간편식 정기 구독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다.

교원그룹 웰스는 "롯데푸드와 손을 잡고 구독 서비스 영역을 확대, ‘건강 패밀리’ 구독 상품을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웰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구독 상품은 지난 12월 교원그룹과 롯데푸드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양사가 추진하는 공동사업 중 하나다.

 

[사진=교원그룹 제공]
[사진=교원그룹 제공]

 

웰스에 따르면 이번 구독 상품의 콘셉트는 ‘건강한 생활, 건강 패밀리’다. 웰스팜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푸드의 파스퇴르 유제품과 쉐푸드(Chefood) 가정간편식(HMR) 상품을 함께 1년 정기 구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파스퇴르의 단백질 음료 이지프로틴으로 구성된 헬스팩 패키지,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와 생유산균이 포함된 키즈팩 패키지, 간편하게 요리를 즐기는 쉐푸드 랜덤박스 패키지 등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구독 상품 이용 시 매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구독 신청은 웰스 홈페이지 및 웰스매니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웰스 관계자는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웰스팜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롯데푸드와 함께 이번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웰스팜 외 다른 제품군으로 확대 및 타 업종과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맞춤형 개인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