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2-09 09:57 (목)
청호나이스 문화마케팅,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 초청 강연
상태바
청호나이스 문화마케팅,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 초청 강연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6.1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청호나이스가 커피, 문화 등에 관심 있는 청중을 초대해 특별한 강연을 진행했다.

청호나이스는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10일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 초청 강연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인간은 세상을 어떻게 인지하는가?(감각을 중심으로)’를 주제로 한 이번 강연은 최인아 최인아책방 대표와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의 자연스러운 토크 형식으로 현대인들에게 필수 음료로 자리잡은 커피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특히 강연 참석자 모두에게 ‘에스프레카페’를 자유롭게 체험하고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 커피를 시음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됐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기능을 담고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 커피는 청호나이스가 지난 4월 출시한 커피로 최고 등급 커피에 부여되는 녹색의 자메이카 정부 인증서를 획득하였으며 오직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커피만 100% 담았다.

강연에 참석한 서민철 씨는 청호나이스를 통해 “평소 와보고 싶었던 장소에서 관심 있는 주제의 강연을 들으며 프리미엄 커피까지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다며 “특히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커피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을 ‘에스프레카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상 깊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