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새앨범] 'K팝스타 출신' 서예안, 새싱글 '아이스크림’(I-scream) 발매
상태바
[새앨범] 'K팝스타 출신' 서예안, 새싱글 '아이스크림’(I-scream) 발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2.07.2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SBS 오디션 프로 K팝 스타를 통해 이름을 알린 가수 서예안이 신곡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핫도그엔터테인먼트는 "서예안이 지난 20일 정오 싱글 '아이스크림’(I-scream)을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싱글 아이스크림’(I-scream)은 성격유형 테스트를 주제로 I 성향의 주인공인 E 성향으로 살아보려 노력하다 자신의 본성 그대로를 사랑하게 된다는 내용을 담았다. 깔끔한 비트와 귀에 꽂히는 멜로디 그리고 서예안의 맑고 청아한 보이스가 매력적인 곡이다.

[사진=핫도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핫도그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예안은 "노래뿐 아니라 현재 나의 모습 속에서 할 수 있는 실제 이야기들은 가창을 통해 솔직하고 발랄하게 표현하려 노력했다"라며 "가사에 직접 참여해 그간의 내공을 앨범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번 싱글은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공을 들인 모습이다. 여름 분위기에 맞는 콘셉트를 유지하면서 서예안은 트레이닝 팬츠, 크롭 티셔츠, 니삭스 등을 다양한 의류를 매치해 비주얼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을 만한 영상을 완성했다.

한편 서예안은 SBS K팝스타를 통해 정식 가수로서의 길을 걷게 됐다. 꾸준한 앨범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는 유튜브 영상을 팬들과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