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6 08:06 (화)
카카오골프예약, 한진선과 함께하는 '추석 홀리데이 이벤트'는?
상태바
카카오골프예약, 한진선과 함께하는 '추석 홀리데이 이벤트'는?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9.07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 VX가 자사 플랫폼을 통해 골프장 예약을 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추석 선물을 준비했다.

문태식 대표의 카카오 VX는 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한진선 프로와 함께하는 ‘추석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홀리데이 이벤트’는 카카오골프예약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벤트로 꾸준히 카카오골프예약을 이용한 회원들에게 혜택을 마련하고자 기획했다. 특히 지난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22’ 우승자이자 카카오 VX의 소속 선수 KLPGA 한진선 프로가 이용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특별한 자리로 마련했다.   

[사진=카카오 VX 제공]

 

이에 카카오 VX는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1주일 간 KLPGA 한진선 프로와 함께할 세미나 참가자를 찾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카카오골프예약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골프예약 내 ‘카스 서비스 골프장(카카오 스코어 서비스 골프장)’을 예약하고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이 후 라운드 완료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의 골퍼들에게 ‘한진선 프로의 골프 세미나’ 초대장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은 골프 세미나 행사에 참가해 KLPGA 한진선 프로를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 포인트 레슨과 골프에 관련된 소통 등 특별한 기회를 가진다.

‘추석 홀리데이 이벤트’에 이어 진행하는 ‘한진선 선수의 골프 세미나’는 오는 11월 16일 ‘프렌즈 아카데미’ 한남점에서 진행한다. 이 날 본 행사에서는 원포인트 레슨을 시작으로 골프 관련 질문을 받고 응답하는 시간과 함께 사인회 및 기념 촬영도 이어질 예정이다. 또 참석한 이용자 전원에게 ‘웰컴 키트’ 및 추첨을 통해 ‘럭키 박스’를 선물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골프예약에서는 35개의 ‘카스 서비스 골프장’이 있으며, 해당 골프장에서는 관제 서비스와 모바일 야디지를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골프예약의 올해 8월 예약수는 전년도 같은 기간 대비해 46% 증가 추세를 보였으며 회원수 또한 45% 늘어나는 등 전 골퍼에게 사랑받는 대표 골프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