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CJ ENM '디어디어', 춘천국제레저대회 대표 브랜드 참여
상태바
CJ ENM '디어디어', 춘천국제레저대회 대표 브랜드 참여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9.2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다다엠앤씨 친환경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어디어가 강원도의 대표 지역 축제인 2022 춘천국제레저대회에 참가한다. 다다엠앤씨는 CJ ENM이 운영하는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다.

디어디어는 "춘천국제레저대회의 컬쳐랜드 테마파크에서 열리는 아웃도어 캠핑 페어의 대표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3년 만에 열리는 2022 춘천국제레저대회는 대회장 일원에 플레이랜드∙컬쳐랜드∙키즈랜드∙힐링랜드를 주제로 테마파크를 조성해 시민들이 대회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춘천시∙춘천레저조직∙백패커스플래닛이 함께 주최하는 행사다.

 

[사진=CJ ENM 커머스부문 제공]
[사진=CJ ENM 커머스부문 제공]

 

디어디어는 "최근 선선한 가을 바람이 성큼 다가오면서 레저와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 관심이 높은 시민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판단했다. 조직위는 이번 행사에 약 7만여명이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디어디어 부스에서는 브랜드 대표 상품 폴딩박스∙로우체어와 아웃도어 의류인 캠퍼 버킷햇∙슬링백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디어디어 감성의 캠핑 포토존, 인생네컷 등의 체험형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상훈 다다엠앤씨 브랜드사업2팀장은 "완연한 가을을 맞아 춘천국제레저대회를 즐기는 시민들에게 디어디어 브랜드를 알릴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춘천국제레저대회 디어디어 부스에서는 장비나 소품으로 분위기 있는 감성 캠핑을 즐기려는 캠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2 춘천국제레저대회는 이달 23일부터 25일까지 춘천송암스포츠타운과 의암호, 공지천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 기간 3대3 농구∙인라인∙스케이트보드∙풋살 등의 레저 스포츠 대회가 열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