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1-30 18:33 (월)
롯데제과 월간과자, 현대카드서 만난다
상태바
롯데제과 월간과자, 현대카드서 만난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11.15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롯데제과 '월간과자'가 현대카드와 손잡는다.

롯데제과는 15일 "대표 과자 구독 서비스인 '월간과자'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구독 서비스 영역을 확대, 구독 서비스 신청 채널의 다양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월간과자는 소비 트렌드와 고객의 취향에 맞춰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3층 시스템'에 입점했다. 현대카드 3층 시스템은 1층부터 3층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사진=롯데제과 제공]

이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정기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2층 구독 메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카드 앱에 접속한 후 '나만의 혜택' 메뉴의 2층 구독에서 '월간과자팩'을 눌러 이용료를 결제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앞서 스포티비 나우, 지니뮤직, 아프리카TV, 예스24 등 구독 서비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월간과자 컬래버 구독 서비스는 기존 과자 구독 서비스에 다른 분야의 구독 서비스를 결합시켜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다양한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제과는 아이스, 빵 등으로 구독 서비스의 카테고리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매 끼 어떤 식사를 할지 고민하는 고객들의 선택을 도와주는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 '월간밥상'을 선보인 바 있다. 향후 다양한 기업과의 컬래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제과업계 최초 구독경제 콘텐츠 월간과자의 서비스 범위를 더욱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