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00 (금)
비비고 만두, MZ세대 겨냥 트러플+갈비살 신제품 출시
상태바
비비고 만두, MZ세대 겨냥 트러플+갈비살 신제품 출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11.24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비비고가 퓨전 한식 레스토랑과 협업한다.

CJ제일제당은 24일 "호족반(好族飯)과 협업을 통해 비비고 신제품 NY(엔와이)양념갈비만두와 트러플감자전만두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식문화 패러다임을 바꿔온 비비고와 특색있는 한식을 선보이고 있는 호족반이 만나 기존 시장에 없던 신개념 만두를 선보였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호족반은 노티드와 ‘다운타우너 등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외식브랜드 보유사 GFFG가 운영중인 레스토랑이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비비고 NY양념갈비만두는 호족반의 대표 메뉴인 NY양념갈비를 응용했다. 만두 크기를 기존 왕교자에 비해 크게 만들고 갈비살과 파 넣었다. 비비고 트러플감자전만두는 호족반의 별미 메뉴로 알려진 트러플감자전을 만두소로 만들었다.

패키지 디자인도 차별화됐다. 기존 비비고 만두와 달리 호족반의 호랑이 캐릭터를 넣어 보다 색다른 느낌을 살렸다. 두 제품 모두 CJ더마켓을 비롯한 온라인몰과 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식문화를 바꾸는 새로운 시도를 지속하고 있는 비비고가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호족반과 만나 선보이는 제품이라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보다 젊고 새로운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활동과 차별화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