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밴드 솔루션스, 5개월 클럽 투어 '서울 단독 콘서트'로 마무리
상태바
밴드 솔루션스, 5개월 클럽 투어 '서울 단독 콘서트'로 마무리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2.12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밴드 솔루션스가 클럽 투어 ‘나이브(NAIVE)’의 마무리로 펼쳐진 '2022 더 솔루션스 클럽 투어 나이브 ; 피날레(THE SOLUTIONS CLUB TOUR NAIVE ; FINALE)' 부산, 대구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0일, 11일 각각 부산, 대구에서 개최된 공연은 지난 7월부터 5개월간 이어진 솔루션스의 30회차 클럽 투어 나이브의 마지막 3회차 피날레를 장식하는 단독 콘서트로 시작 전부터 팬들의 많은 기대감을 모았다.

 

[사진=엠피엠지 뮤직(MPMG MUSIC) 제공]
[사진=엠피엠지 뮤직(MPMG MUSIC) 제공]

 

이날 공연에서도 솔루션스는 생생한 밴드 연주와 매 순간 뜨거웠던 클럽 투어를 거치며 어느 때보다 응축되었던 에너지, 셋 리스트로 무대를 장악하며 러닝타임을 꽉 채웠다. 또한 최근 밴드 신의 주목을 받고 있는 ‘라쿠나(Lacuna)’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솔루션스와의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팬들의 식지 않은 열기가 가득했던 공연장에서 솔루션스는 "5개월간 지속된 대장정을 무사히 완주할 수 있었던 가장 큰 힘은 한여름 열기와 추운 겨울바람에도 기꺼이 공연장에 찾아와 주신 팬분들의 사랑과 응원이었다. 여러분들 덕분에 10년이라는 시간을 멈춤 없이 달려올 수 있었던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와 함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솔루션스는 오는 23일 KT&G 상상마당 홍대 라이브홀에서 펼쳐지는 서울 단독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티켓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솔루션스 공식 SNS 및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