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bhc그룹 대학생 봉사단, 어려운 이웃에 겨울나기 키트 전달
상태바
bhc그룹 대학생 봉사단, 어려운 이웃에 겨울나기 키트 전달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12.1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bhc그룹 대학생 봉사단이 어려운 이웃 돕기에 나섰다.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은 13일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추운 겨울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bhc그룹은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는 지난 10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가톨릭 사랑 평화의 집을 방문해 담요, 핫팩 등 겨울 용품으로 구성된 겨울나기 키트를 전달했다.

[사진=bhc그룹 제공]
[사진=bhc그룹 제공]

봉사단원들은 방한 물품을 키트로 제작하는 것을 시작으로 함께 준비한 엽서에 봉사단원의 마음을 담은 문구를 적어 가톨릭 사랑 평화의 집에 전했다. 전달된 물품은 관내 쪽방촌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는 이번 봉사활동을 끝으로 1년간 활동을 마무리한다. 봉사단원들은 지난 1월부터 장벽 없는 세상 지도 만들기 활동, 행복건강 키트 제작, 유기 동물 돌봄 활동, 디지털 샛강 지도 제작 봉사, 무료급식 봉사활동, 취약계층 김장김치 나눔 활동 등 다양한 주제로 봉사활동을 펼쳤다.

bhc그룹 관계자는 "6기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지난 1년 동안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다양한 곳에서 활동을 진행해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천했다"라며 "그동안의 봉사단원 노력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봉사단을 통해 나눔의 가치가 확산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