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CJ온스타일, 봄맞이 '자기관리템' 기획 대거 론칭
상태바
CJ온스타일, 봄맞이 '자기관리템' 기획 대거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2.1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3년 만에 찾아온 노마스크 봄 시즌을 맞아, ‘자기관리족’이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의 분석에 따르면 실내 마스크 의무 해제가 시행된 지난달 30일부터 2주간 일주일간 헬스·뷰티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이상 증가했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자기관리족을 겨냥한 뷰티·패션·헬스 전문 프로그램부터 매번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이는 멀티 카테고리까지 봄 시즌 신규 기획 프로그램을 대거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먼저 오는 17일 오후 10시 45분 뷰티 전문 프로그램 '야심뷰티'를 신규 론칭한다. 쇼호스트 심스라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진행하는 금요일 밤 고정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리뷰를 직접 읽어주는 코너로 고객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첫 방송은 환절기 피부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 줄 비건 화장품 ’달바 세럼’을 준비했다. 오는 24일에는 콜라겐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홈 뷰티 기기인 ‘메디큐브 유쎄라 딥샷’을 만나볼 수 있다.

내달 2일 목요일에는 쇼호스트 동지현과 알렉스의 '동가게 직영점'을 새롭게 선보인다. 7년째 동지현과 호흡을 맞춰온 알렉스가 '동가게 직영점'으로 이동해 패션·리빙·헬스·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판매한다. 기존 '동가게 본점'은 방송인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제이쓴이 경력직으로 영입된다.

헬시플레저(Healthy-Pleasure)족을 겨냥한 이너뷰티 전문 프로그램 '강력한 쇼룸'도 오는 16일 9시 20분에 신규 편성된다. 쇼호스트 강연진과 김민성이 이너뷰티에 특화된 럭셔리 쇼룸을 오픈한다는 컨셉이다. 더불어 내달 4일에는 쇼호스트 심용수의 '톱 쇼(TOP SHOW)'를 첫 방송한다.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쇼퍼테이너 프로그램을 지향하며 리빙·여행·패션·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울러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3년 만의 첫 노마스크 봄 시즌을 맞아 자기관리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전문 쇼호스트와 유명 방송인의 케미로 고객 쇼핑에 즐거움을 더해줄 다양한 기획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